-
경북 하프 마라톤 (경북도청 이전 10주년)!!!무해하고 아름다운 2025. 10. 15. 10:10
걷는 것은 좋아하지만 달리기는 영 자신도 없고 소질도 없던 제가
겁도 없이 마라톤 대회 참가했습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가끔 tv에서 마라톤 중계 방송이나 봤지 ㅋㅋ 정말 제가 뛸 줄이야 ㅋㅋㅋ

출발전까지 아직 여유 시간이 많은 상황인데도 다들 어찌나 부지런들 하신지 많이들 오셨습니다.
잠시 후 10km에 참가하시는 하샘도 만나서 기념 사진도 찍었습니다.~~~

의도하진 않았지만 다른 분과도 촬영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행사 관계자 사진사님께서 포즈 좋다고 하샘과 저희 찍어 주셨습니다. 감사해요~~




9월이 되어서 연습한 것은 채 2주가 안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달린 저에게 칭찬합니다.
ㅋㅋㅋ 비록 5km이지만 달리기 초초초러린이인 저에겐 풀코스와도 마찬가지 입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완주 후 받은 간식과 메달 ㅋㅋㅋ 
5km 완주 후 하샘 만나서 서로 응원하고 완주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것이 너무 고맙게 느껴지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근처 스벅에서 시원한 커피 한 잔으로 흥분을 가라 앉히고
내 생애에 처음 마라톤이라는 것을 해내는 제 자신이 기특했던 하루였습니다.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의 안전하고 즐겁고 성취감 가득한 하루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무해하고 아름다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정에 없던 엄마랑 한나절 가을 단풍 여행 2 "문경 돌리네 습지" (1) 2025.11.16 엄마와 함께 즉흥 가을 여행1 "문경 김용사" (0) 2025.11.15 불볕더위에서 시원한 선자령 바람 ~~~ (1) 2025.09.23 다시 봐도 재미있는 AI 필터 그림 (1) 2025.09.04 저만 신기한가요? ㅋㅋ 하늘 아래 2개의 태양? (0) 2025.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