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가을 첫 송이 !!! 대령이오~~~(송이라면)
    맛집 2025. 10. 22. 14:57

    떠들썩 했던 추석 연휴 후 모처럼 조용한 주말 아침에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또 선물 이야기 하려니 우리 동네는 말이죠 ㅋㅋㅋ 

    좋은 이웃분들이 너무 많이 계세요 

    힘들게 정말 고통스럽게 짓으신 농작물이며 이렇게 귀한 송이까지 

    지경터 마을이 이 정도 입니다. 

     

     

    원산지:지경터 뒷산

     

    자 다시~~

    우리 동네에서 제일 좋은 뷰를 가지고 계신 분께서 수줍게 건네주시면서 

    저 라면 먹을 때 넣으 먹으라고 주시고 쿨하게 퇴장 ㅋㅋㅋㅋㅋ

    뭐 고맙다고 인사할 겨를도 없이 사라지세요..

    전 따로 보답할게 없는디ㅜ.ㅜ

     

    요즘 귀하디 귀한 정말 국내산 그것도 우리 동네 뒷산에서 딴 송이!!!

    이미 추석 쯤에 송이를 많이 따셔서 동네분들과 육회와 함께 나눠드시고

    저까지 이렇게 따로 챙겨 주셨습니다. 

     

     

    몇 해 전까지 우리도 아빠가 새벽에 가셔서 따오셔서 가을이면 송이를 먹고 했는데

    이렇게 이웃에서 귀한 걸 주셔서 너무 놀랍고 감사했습니다. 

     

    얼른 라면 물 올려 놓고 중간 크기 하나만 먹기로 했어요 

    나머진 동네 집으로 택배 보냈어요 ㅋㅋ 박여사님의 아들네 사랑 땜시 

     

     

    깨끗이 씻어 결 대로 찢는대 솔향이 ~~~~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솔잎향이 은은하게 퍼지는데 그냥 참기름 없이 생으로 먹어야 해요 ㅋㅋ

    이런 호사를 또 누려봅니다. 

     

    추석 때 동생네 식구들과 우연히 먹은 신라면 레드가 맛있어서 여기에 송이 넣기로 했어요 

     

    마침 엄마께서 고들베기 김치도 담그셔서 같이 먹어보려구요 

    개인적으로 쌉쌀한 쓴맛을 좋아하는 저에게 최애 반찬이죠 !!!

     

    이 고들베기도 동생네, 사촌 동생네 집으로 보내졌답니다. 

     

    매운 라면이지만 송이향이 묻히지 않고 솔향이 ~~~ 입안 가득 퍼집니다

     

    한가한 주말 늦은 점심 날씨도 꿀꿀하니 칼칼한 국물에 송이라 ㅋㅋㅋ

    정말 행복합니다.

     

    송이의 확실한 원산지를 알기에 더 더 귀하게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