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풍산 맛집] 쌀쌀한 바람 불기 시작하면 뜨끈한 해신탕으로~~맛집 2025. 10. 15. 11:10
몇 안되는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경북 풍산에 있는 전원에서 가졌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자 오늘은 요즘같이 비도 오고 쌀쌀한 가을바람 불기 시작하면 뜨끈한 국물 생각이
저절로 나지 않나요? ㅋㅋ
매달 먹자 모임을 갖는 저희는 오늘 메뉴는 각종 해산물과 백숙 닭이 함께 하는 해신탕으로 보양합니다.

미리 예약했더니 조용한 룸에 가지런히 맛있는 반찬들이 반겨줍니다.~~ 신난다 ㅋㅋㅋㅋ

해신탕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바깥 풍경도 구경하고 ~~~~ 빨리 주세요~~~ 배고파요~~ 많이 예민합니다. ㅋㅋㅋ

룸 밖, 홀은 어머님들께서 단체로 오셔서 맛있게 식사 중이셨습니다.
다들 너무 맛있게 드시고 계셨습니다.


밑반찬들도 하나 같이 맛있습니다. 몇 번의 리필은 꼭 필수!!!
사장님을 비롯해 같이 일하시는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세요 ~~
덩달아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드디어 해신탕이 마주하고 너무 신나요 ㅋㅋㅋ 맛있게 먹을 생각에 메뉴판 사진을 놓쳤습니다. ㅋㅋㅋ


뚝배기가 펄펄 끓는 상태로 나와서 더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

사랑하는 우리 회원님들 맛나게 식사하세요~~~~
그대들과 함께여서 고맙고 행복합니다.

해산물은 싱싱하고 맛있어요 ㅋㅋㅋㅋ 너무 평범한 맛표현이지만 ㅋㅋㅋ 이게 최선입니다.
정신줄 놓고 먹었으면 설명이 필요없죠 ㅋㅋㅋ

완뚝각입니다. 자꾸만 먹게 되는 감칠맛이 좋고 국물은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해산물 때문인지 딱 좋습니다.
다들 그렇겠지만 맛있는 거 먹을 때 식구들 생각 나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어르신들 드시기도 좋고 아이들 입에도 잘 맞을 듯 해요

해신탕 특사이즈는 보통과 차이는 해산물 양이 2배입니다.
드시는 양이 적은 우리 태경언니는 보통을 시켰으나 우리의 주문 컷으로 특사이즈로 ㅋㅋㅋ
우리 모임에선 보통은 없어요 ㅋㅋㅋ

정신줄 놓고 열심히 먹다보면 에어컨 켜야할 정도로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그 쾌감 또한 뜨끈한 국물 요리가 주는 매력이죠 ㅋㅋ
부른 배를 어루만지면서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수정과를 또 이쁜 그릇에 들고 나오셨는데
배불러 먹을 수 없다고 하는데도 ㅋㅋㅋ
할 수 없이 종이컵에 옮겨 담아 가지고 나왔습니다.
수정과로 개운하게 마무리 하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이미 어둠이 내려 앉았습니다.
모처럼 보양식을 회원님들 모두 맛나게 드셔서 너무 행복한 저녁이였습니다.
고마워요~~~
반응형'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 예천 맛집] 예천축산농협 한우 프라자 "한우버섯불고기전골" (0) 2025.10.24 올해 가을 첫 송이 !!! 대령이오~~~(송이라면) (0) 2025.10.22 이것이 집밥!!! (0) 2025.09.16 경북 신도시에서 친구들과 즐긴 저녁, 나츠🍽️ (0) 2025.09.11 [경북 예천 맛집] 가성비 갑!!! 든든한 점심 한 끼 "뼈해장국" (0) 202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