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내산] 군마트(PX) "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솔직 후기내돈내산 2025. 12. 17. 14:51
안녕하세요 백억이 보호자입니다.
내돈내산 제품 중 저랑 잘 맞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저는 초가을 공기로 바뀌면서 대기만 건조한게 아니라 제 피부도 같이 메말라 갑니다.
다른 분들보다 더 건조함에 민감한 편이고 오일에 취약한 피부입니다.
저희 박여사께서도 니 피부도 어쩜 그리 예민하냐고 ㅋㅋㅋ
하실 정도로 건조함이 심하면 가렵고 피부가 갈라지는 것이 눈으로 확인 될 정도입니다.
그래서 전 수분과 보습에 누구보다 진심입니다.
몇 전 부터 로우퀘스트 수분 크림을 겨울 내내 사용했다가 아시는 분께서 스쿠알란이 좋다가 하시길래
추천 받아서 사용했는데 악건성인 저에겐 정말 쟁여 놓고 사용할 제품입니다.


아비브 부활초랑 번갈아 사용하는데 저에겐 수분감으로 따지면 스쿠알란을 선택하겠습니다.
부활초는 크림은 진정에 효과가 더 있는 듯 합니다.


스쿠알란의 제형은 정말 광고 문구 그대로 쫀존한 제형입니다.
아이스크림으로 비교하면 젤라또 정도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크림 제형에 비하면 정말 쫀쫀합니다.
특별한 향이 나지 않아서 좋고 처음 바르면 왜이렇게 번들거리지 했어요 (개인적 의견)
그러다가 1분 정도 지나면 싹 드며들면서 광이 납니다. ㅋㅋㅋㅋ
사실 사용 첫 날은 이 번들거림이 익숙지 않아서 뭐지 했는데
금새 수분감으로 채워집니다.

하루종일 히터 바람이 나오는 사무실에 있고, 건조한 상태에 있는데도
저녁에 퇴근할 때까지 당기는 느낌 없이 수분감을 유지해줍니다. (개인적 의견)


저처럼 악건성 피부인 분들에게 살짝 추천 드리고 저는 처음 바르고 시간차를 두고 2차로 덧 바릅니다.
다들 찬바람에 소중한 피부 잘 지켜냅시다.
반응형'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군마트 (PX) 화장품 " 셀퓨전씨 약산성 페리어 수분 크림" 솔직한 후기 (0) 2025.11.19 [내돈내산] 군마트(PX) 화장품 "송윤아 크림" 솔직한 후기 (0) 2025.11.13